안녕하세요 Nice PaPa입니다. 코로나로 여러므로 답답한 하루하루인데 여러분은 혹시 어떤 TV 프로그램을 보시나요? 요즘 예능도 예전같이 재미도 개인적으로 느끼지 못하고 재미를 잃어가던 차에 다들 TV 프로그램들도 너두나두 트롯에 편승을 해서 싫더라구요.
미스터트롯에서 영탁에 막걸리 한잔을 듣다 울컥하던 제 모습에 놀랐던 기억에 저도 모르게.. 미스트롯2를 보고는 다시금 트로트 늪에 빠져 버렸어요 뉴
미스트롯2 참가자 분들 중 개인적으로 아리따우신 미모에 한국인 뺨때리는 찰진 발음과 트롯트를 구사하시는 마리아 분을 요즘 열심히 응원 중이에요 ^^
자 우선 미스트롯2가 과연 인기를 넘어 과연 광풍인지 궁금해 하시는 분을 위해 기사를 보고 가시죠!!
<조선일보 기사 부분 발췌>
지난 17일 밤 10시 첫 방송된 TV CHOSUN ‘미스트롯2’가 첫 방송 최고 시청률 30.2%, 전국 시청률 28.7%(닐슨코리아 기준)라는 믿기지 않는 대기록을 수성했다.
종합편성채널이 생긴 10년 역사 이래 지상파와 종합편성채널에서 방송된 모든 예능 프로그램을 통틀어 가장 높은 첫 방송 시청률일 뿐 아니라, 종전 ‘미스터트롯’이 최종회에서 기록한 종합편성 채널 최고 시청률 35.7%에 비견되는 가히 압도적 수치로, 첫 방송부터 전국을 ‘미스트롯2’ 천하로 물들게 했다.
4주 연속 전체 채널기준 1위를 기록하고 있으니 이정도면 흥행성은 입증 됬으니 즐기는건 ^^ 여러분 몫으로 하고 제가 응원하고 있는 마리아양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
미스트롯 시즌2 첫방송에서 대학부로 나온 미국인 마리아가 '울면서 후회하네'를 불러 외국인 최초로 올하트로 본선에 진출!!
글로벌 시대이지만 감정과 뉘앙스를이렇게 한국적으로 잘 소화한 외국인은 처음 본듯합니다.
[마리아양에 프로필]
마리아는 2000년 출생(올해 나이 21세) 본명은 마리아 엘리자베스 리스 (Maria Elizabeth Leise) 미스트롯2 마리아 국적은 미국 입니다.
[이력]
엠넷에서 기획한 유학소녀에서 메인보컬을 맡음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6 AOMG 편에 출연해서 우승한 이력
대한외국인, 아침마당, 히든싱어 등에 패널로 출연해서 많은 주목을 받음
불타는 청춘에 출연해서 주현미의 노래를 불러서 주목을 받은적 있음
K-팝이 좋아 연세대에 한국어를 공부하러 왔고, 그녀의 할아버지는 한국전쟁 참전용사라는 한국과의 특별한 인연도 갖고 있다고 하네요.
기사를 보니 해리 해리스 주한 미국대사가 31일 TV조선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트롯2’의 미국인 참가자 마리아 양에게 SNS로 응원까지 보냈다고 하네요^^
마리아는 당시 “(한국어 노래 가사를) 이해하는 게 어려웠지만 독학을 해왔기 때문에 어학당에서 배우면서 노래 연습을 했다고 하네요. 독학이라니 .. 대단하신 듯
솔로로 데뷔하는 것이 꿈이라고 하시는데 이번 미스트롯2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줘서 솔로로 데뷔하도록 기팍팍 드리고 꼭 응원 하겠습니다^^
TV 조선 종합편성표 바로가기 링크를 걸어 두었어요 ^^ 시간나실때 언제 하는지 보고 미스트롯2 꼭 한번 시청해 보세요^^ 틀면 자주 하긴 하는데 처음부터 보고 싶어서 찾아 봤습니다 ^^ 코로나 시대 음악으로 위로가 되는 미스트롯2 강력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