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이슈 살펴보기

728x90


[밀접 접촉에 따른 2주 격리12’s Life]

안녕하세요 Nice PaPa입니다. 오늘은 짧게 금일
사식받은 스토리부터 재밌는 짤까지 ^^ 오늘도 스토리 고고씽 해볼게요 ^^

오늘은 코로나 밀접 접촉자들이 격리된 기숙사에 옆에 다른동 기숙사에 사는 같은팀 후배가 갑자기 문자가 왔다.

‘형! XX에요! 격리생활 힘드시죠? 가족도 못 보고 고생이 많으세요. 작은 선물 드리고 갑니다. 힘내시고 조금만 참으세요!’

재택근무로 밀접 접촉자가 되지 않았으나 하루 사무실 서류 받으러 잠시 5분 왔다간 관계로 하루 격리 생활 후 다행히 퇴소한 후배에 연락 이었다.

기분좋은 저녁! 회사 생활에 있어 잊지 못할 후배의 감사함을 느끼는 하루네요.


[후배돈후배산 감사의 사식 편!]

후배는 저녁 시간 7시에 사식을 넣어 줬네요. ^^
이름 하여 경성꽈배기 찹살 치즈볼 2알 + 하이네켄 1캔 !! 경성꽈배기는 처음 먹어 보는 item 이었는데 인터넷을 찾아 보니 생각 보다 체인점도 많더군요. 꽤 유명한듯 합니다 .

그럼 사식 받은 사진 먼저 감상 하시죠.

감사에 사식~ 샤랄라~

찹살치즈 꽈배기는 우선 기본 쫄깃쫄깃 찹살에 모짜렐라치즈가 걸죽하니 듬뿍 들어있었고 겉은 설탕이 사르르 뿌려져 씹을때 달콤한 맛과 찹살의 촉촉함과 동시에 모짜렐라 치즈가 풍미를 더해 주어 맥주와도 ^^ 환상에 궁합을 보여 주었네요.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메뉴는 아래를 참고 바랍니다 .


[지극히 주관적 총평 -별5개 만점 기준]

1)찹살 도너츠의 바삭감: ★ ★ ★ ★ ★
2)양: ★ ★
3)치즈의 쫌득함 정도: ★ ★ ★
4)맥주와의 조합 : ★ ★ ★ ★
5)후배에 대한 고마움 정도 :★ ★ ★ ★ ★


오늘은 굉장히 맥주를 오랜만에 마신거 같은데 ^^ 머리가 띵하네요. ^^ 몇일 남지 않은 추억이 될 이 순간 후배에 고마운 사식으로 어떤 때보다 따뜻한 하루를 마무리 합니다 . 나가면 코로나 상황보고 꼭 맛있는 안주에 소주 한잔 사줘야 겠네요. ^^

회사생활을 하며 자기만 생각하기도 바쁘고 코로나로 경계하는 시대에 누군가를 위한 작은 배려는 받는 사람으로 하여금 굉장히 따뜻한 세상임을 느끼게 하네요. 오늘 하루도 고생 하셨습니다. 누군가를 위해 작은 배려를 실천해 보는 하루를 보내 보시는 건 어떨지 생각해봅니다.


[끝까지 읽어주신 기념’s 덤]

요즘 격리 생활로 평소엔 있을 수 없는 여유 시간으로 인해 짤보는 재미에 푹 빠졌네요. 이제 가정으로 복귀하면 이런 여유도 쉽지 않을거 같고 ^^

와이프에겐 미안하지만 뉴 즐길 수 있을때 열심히 즐기고 가정을 위해 최선을 다해야 겠네요. 오늘도 끝까지 봐주신 여러분을 위해 귀여운 짤 준비 했습니다. ^^ 재밋게 즐기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

어?! 내가 원한건 .. 어.. 음.. 생각보다..더 뚱실한데..

오늘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