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이슈 살펴보기

728x90

[밀접 접촉에 따른 2주 격리 9일차’s Life]


안녕하세요 Nice PaPa입니다. 자가격리 9일차
이제 5일 남았네요.^^ 오늘은 크리스마스 네요.
모든 분들이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시고 계시길 바랍니다 .^^

오늘은 아침부터 영상통화하며 아이들과 와이프에게 메리크리스 마스하고 인사하고^^ 즐겁게 이야기를 나누었네요. 오늘은 뉴스를 보니 코로나 확진자가 전국적으로 1200명이 넘었다고 하네요.5인이상 모임이 불가하여 다들 연말모임등 일체 불가한 불편한 상황이지만 모든 분들이 조금씩 힘을모아 극복해 나갔으면 좋겠네요.

[내돈와이프산 사랑의 물품 Series 빼빼로 편!]

오늘은 와이프가 보내준 구호물품중 빼빼로 ORIGIANL에 대해 리뷰를 해보도록 하려고 합니다. 우선 빼빼로에 대해서 간략히 살펴보고 리뷰 보러 가시죠 ! 레고!!

Q1.빼빼로는 언제 만들어 졌나요?!?

롯데제과에서 1983년에 출시한 과자이다. 초콜렛이 입혀진 길쭉한 막대과자의 대명사로도 쓰인다.

1983년 빼빼로


최초의 빼빼로는 50g 소비자가격 200원 이었으며, 현재 37년째 생산되는 장수과자임.

현재까지 팔린 빼빼로는 지구를 250바퀴를 넘게 돌수 있는 양이라고 하니 대단한 과자라고 밖엔 설명할 방법이 없을듯 하네요.

Q2.오래전 빼빼로 광고 궁금해요?!?

1984년 롯데자이언츠 우승에 선수들과 함께한 빼빼로 광고
1985년 둘리와 함께한 빼빼로 광고
1989년 영구와 함께한 빼빼로 광고

 

         


Q3. 빼빼로 원조!? 가 한국이 아니라는데!?!


1966년 출시된 일본과자 포키를 그대로 가져와 이름만 바꿔 판 수준이다. 초콜릿 풍미에서 오리지널 포키의 맛을 따라가지 못한다. 당연히, 롯데는 한일 양국에서 제과사업을 하고 있다. 포키는 한국에서 롯데제과가 판매하고 있는 빼빼로의 원조라고 할 수 있는 과자인데 출시년도를 보면 빼빼로의 선배를 넘어 조상격(빼빼로보다 17년이나 먼저 출시되었다.)이다.

Q4. 빼빼로 종류가 많던데 알려주세요~!?!


너무 많은 관계로 사진으로 보여드립니다.


생각보다 많은 종류에 빼빼로가 있네요.

Q5. 빼빼로데이는 언제 부터 시작 됬나요!?!

11월 11일. 빼빼로 과자를 닮은 가느다란 숫자 ‘1’이 네 번 겹치는 이 날은 ‘빼빼로데이‘입니다. 1990년대 중반 청소년들 사이에서 자생적으로 생겨난 이 토종기념일은 젊은이의 문화가 됐고, 이제는 세계인이 즐기는 축제로 발전했다.

Q6. 빼빼로 이슈 사항? !?!

검색결과 다양한 사항이 있었으나 그 어떤 사항보다 빼빼로데이에 마트에 전시 되었다는 전설에 작품 및 빼빼로 젤리라는게 있어 신기해서 아래와 같이 공유 드립니다. 감상해 보시죠 ~말이 필요 없네요+_+ b.

구글 발췌

 

구글 발췌 ㅎㄷ ㄷ ㄷ ㄷ 말이 필요 없음 +_+b


Q7. 솔찍 리뷰.

-1170원(최저가 차이날수 있음)/ 케이스사이즈는 8cm(w) x 18cm(d)/ 개당 길이 약 10cm/ 빼빼로 수량 25개( 꼬다리 짤린거 1개)


-어릴적 부터 즐겨 먹던 과자를 이제는 우리아이들도 즐겨먹는 과자인 만큼 맛에서 빼빼로데이에 대한 추억부터 초코를 한입깨무는 순간 바삭한 비스켓 식감과 초코가 어울어져 격리 생활과 크리스마스의 우울한 기분을 좋게 만들어 줬다.

-누드빼빼로를가장 좋아하지만 ORIGIANL은 언제먹어도 질리지 않을만큼 심심한 입을 달래주기에 충분한 부인할수 없는 국민과자라는 생각이 든다.

[지극히 주관적 총평 -별5개 만점 기준]

1)빼빼로에 달달한 정도: ★ ★ ★
2)빼빼로 양: ★ ★
3)비스켓과 초코의 조화: ★ ★ ★
4)나이 많은 빼빼로를 형으로 부를 용기:
5)누드 빼빼로 먹고싶은 의사 : ★ ★ ★ ★ ★ ★ ★ ★ ★ ★ ★ ★ ★ ★ ★ ★ ★ ★ ★ ★

오늘은 빼빼로 후기를 남겨 드렸습니다. ^^크리스 마스라 가족과 함께였으면 케익도 불어보는 건데 기분이 울쩍하여 남은 호빵에 빼빼로 꼽아서 혼자 기분을 내는데 청승을 부리고 있었네요.

크리스마스 기념 호빼로 케익!!메리 크리스마스! 갬성!!굿


그럼 오늘하루도 고생 많으셨어요 ^^ 행복하고 즐거운 크리스마스 되셨길 바랍니다.^^ 코로나 조심하시고 빼빼로처럼 달달한 하루 마무리 하시기 바랍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