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이슈 살펴보기

728x90

[굽네치킨 사이트 발췌]

[밀접 접촉에 따른 2주 격리 8일차’s Life]


안녕하세요 Nice PaPa입니다. 오늘은 메리크리스 마스 이브네요 ^^ 다들 즐거운 크리스마스 이브 보내고 계신지요?! ^^ 원래 크리스마스 이브때면 마니 설레고 했는데.. ^^;; 오늘은 감흥이 크게 없네요. 가족과 함께 해야 더 즐거운 크리스 마스가 될텐데 불가피하게 격리 중이다 보니 아쉬움 가득하고 쓸쓸한 크리스마스 이브네요.

다행이 장인어른이 우리 토끼 공주들과 마트가서 아이들이 좋아하는 콩순이 장난감을 사주셨다고 하네요.^^ 우리 아이들은 그래도 기뻐서 ^^ 날뛰고 있다고 하니 ^^ 많이 미안했는데 마음이 조금 놓이네요 ^^

오늘은 사촌형이 자가격리 한다고 고생 한다고 치킨 쿠폰을 크리스마스라고 보내 줬네요 ^^ 살짝 쪼른 건 있지만 ^^ 아무튼 강제로 사랑을 나눠준?! 사촌형에게 감사하며 ^^ 해피 치킨마스요^^.


[반 강제로 받아낸?! 사촌형에 반 사랑의 물품 굽네치킨 고추바사삭편!]


세상에 정말 맛있는 치킨이 많은데 저에 최애 치킨은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이에요 ^^. 매콤한 맛에 바사삭한 오븐에 구운 바사삭+매콤한 치킨 맛은 무엇과도 바꿀수 없는 ^^ 행복 그자체에요.^^

Q1.굽네치킨 언제 만들어 졌나요!?!

2005년 3월 경기도 김포시에 1호점(김포북변점)을 개점하고 7월에 2호점(김포사우점)을 개점하면서 프랜차이즈를 시작했다.

Q2. 오픈에 구운치킨은 많은데 굽네 치킨이 조금
인지도가 생긴 계기가 있나요!?!

기름진 후라이드 치킨을 잘 안 먹는 사람들의 틈새시장을 공략했으며, 2008년 6월, 당시 막 떠오르던 걸그룹인 소녀시대를 광고 모델로 내세우는 초강수를 뒀다.


소녀시대를 앞세운 마케팅 덕분에, 2008년 매출액이 전년도보다 131%나 상승하는 대박을 쳤다. 다만 2008년 당시 소녀시대의 CF 개런티가 6억 정도였다고 했으니 매출액의 절반은 소녀시대와의 CF계약으로 나갔다는 소리도 있다.

Q3. 굽네 치킨과 관련된 사건이 있나요!?

목이 9개 달린 하드라치킨아 나왔다는 얘기가 있다. 이는 2010년 서울 모 지점에서 쌀베이크 치킨(현재의 바사삭 치킨)을 시켰다가 실수로 발생한 불상사이며 이 때문에 네이버에서 해당 지점은 심각한 별점 테러를 당했다.

목이 9개 나온 치킨(모자이크 처리)

 


Q4. 굽네치킨을 모르는 사람도 있을텐데 굽네치킨이 대단해!?!

굽네치킨이 ‘2020 소비자의 선택’ 치킨전문점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8년 연속 수상이다.
 
GN FOOD의 굽네치킨은 명실상부한 1등 오븐구이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 오븐구이에서만 구현할 수 있는 맛을 모토로 ‘굽네 오리지널’ ‘굽네 고추바사삭’ ‘굽네 볼케이노’ ‘굽네 갈비천왕’ 등 차별화된 치킨 메뉴를 지속 선보이고 있다. 특히 대중의 인기를 얻고 있는 굽네 고추바사삭은 고추 본연의 매콤하고 깔끔한 맛을 담았다

Q5. 솔찍 리뷰.


-가격 : 16,000원 (배달비:2천원) / 포장사이즈는 약 30cm(w) x 22cm(d)/ 닭만들은 포장 약 18cm(w) x 18cm(d).

-우선 최애 치킨이고 오랜만에 그것도 격리 중 치킨을 먹는지라 바삭바삭 오픈에 꾸운 맛이 크리스마스 이브에 격리된 내 자신을 위로하기 충분했다. 크리스마스 이브 기념으로 괜시리 닭다리 다리도 꼬아보고!! 음 .. 나름 만족중..

무 위에서 다리꼬고 있는 치킨 사진


-주문 시 같이오는 소스인 할라피뇨 마요네즈 소스(마블링 소스)와 타바스코 마요네즈 소스(고블링 소스)가 같이 오는데, 개인적으로 이소스가 바사삭한 맛에 화룡점정을 한다고 필자 스스로 생각한다. 허나 호불호는 있을 수 있다는 점.


[지극히 주관적 총평 -별5개 만점 기준]

1)고추 바사삭 치킨 매운정도: ★ ★
2)고추 바사삭 치킨 양: ★ ★
3)고추 바사삭 치킨 바사삭 정도: ★ ★ ★
4)추천하거 싶은 마음 : ★ ★ ★
5)반 강제로 기부해준 사촌형에 대한 감사마음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오늘은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후기를 남겨 드렸습니다. ^^ 치킨을 거진 2주만에 먹은 거 같은데 너무 오랜만에 치킨이라 정신이 나가 너무 지극히 개인적인 후기가 되었네요.^^;;

그럼 오늘 하루도 고생 많으셨어요 ^^ 크리스마스 이브네요. 이웃님들 글에서 5명이상 모임이 금지라고 글들이 많던데 가족과 함께 크리스마스엔 치킨 한 마리 시켜서 ^^ 뜯어 보시는 것도 줗겠네요. 그럼 오늘도 부족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메리크리스 마스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