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이슈 살펴보기

728x90

[밀접 접촉에 따른 2주 격리 5일차’s Life]


안녕하세요 Nice PaPa입니다. 오늘은 월요일 이제 자가격리 9일 남았네요 ^^ 답답하다면 답답하고 어떻게든 재미를 찾고 즐겁게 운동도 하고 몸관리도 하려고 하고 ^^ 회사에서 격리장소에 노트북을 가져다 줘서 일도 해야되고 =_=;; 낮시간을 일하느라 시간이 잘가네요. 오늘도 격리중에 와이프’s 사랑의 구호물품 리뷰 !! 레고!!

[내돈와이프산 사랑의 물품 Series 몽쉘 카카오 생크림 케이크편!]


와이프님께서 우울증 격지 말고 당충전 하라는 의미에서 몽쉘을 하사하셨네요 ^^. 간단히 관련내용 살펴본 후 리뷰 해보도록 할게요 ^^

Q1. 몽쉘은 무슨 뜻?!? 언제 나왔나!??

롯데제과에서 만든 제과형 과자로 소위 말하는 갑과자시리즈 삼인방(오예스, 초코파이, 몽쉘) 중 하나이다

역사를 거슬러오르면 1987년부터 출시한 '크림파이 1987년도에서 시작되어, 하양 파랑의 옷을 입은 '샤르망'을 거쳐,1991년 '몽쉘통통'으로 진화했다. 당시 가격이 초코파이의 2배인 2,000원으로 가장 비쌌다.몽쉘통통은 프랑스어 '나의 친애하는 삼촌/아저씨'라는 의미.

Q2. 몽쉘통통에서 몽쉘로 바뀐이유!?!?

1998년 '통통(tonton, 프랑스어로 삼촌 혹은 아저씨)'이란 말이 몽쉘의 발목을 붙잡았다. '통통'이란 단어가 주는 느낌 때문이었다.

일부 소비자들은 몽쉘통통을 먹으면 '통통해질 것 같다'는 느낌을 받았다고 한다.

칼로리가 높은 간식인 탓에 다이어트에 민감한 여성 소비자들 사이에서 거부감이 생기면서 제품 판매량이 감소하기 시작했던 것이다

나아가 몽쉘통통을 먹으면 '통통해진다'는 헛소문이 나면서 몽쉘통통은 인기가 하락하기 시작했고, 결국 롯데제과는 제품명에서 '통통'을 빼기로 결정한다.

Q3. 몽쉘 관련 뉴스는 뭐가 있나?!?

미니제품을 주무기로 하여 소비자의 관심을 받고자 노력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Q4.몽쉘 관련 짧은 솔찍 리뷰

-가격 최저 2400원 / 384g / 12개입 / 크기: 약 2.5Phi이며, 달콤한 카카오 초코 파이 + 생크림 조합이 정말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반칙 적이었다!! 너무 달고 한입크기에 어릴적 초코파이 오예스와 비교하여 몽쉘만에 특징은 확실한듯. 괜히 3대장은 아니겠죠.



[지극히 주관적 총평 -별5개 만점 기준]

1)몽쉘 맛: ★ ★ ★ ★
2)몽쉘 양: ★ ★ ★
3)몽쉘 향: ★ ★ ★ ★
4)살찔 가능성: ★ ★ ★ ★ ★
5)재구매 의사: ★ ★ ★ ★

확실히 맛있는 만큼 살은 찔듯 합니다 .

[뒷 이야기]

총 12개중에 하루에 한개씩 먹고자 했으나 리뷰를 위해 한개만 먹어야지 마음을 먹고 통을 확인 하니 .. 6개나 먹어 버림 .. 뉴 나도 모르게 먹다 보니 .. 이것으로 보아 중독성!! 갑임. 아무생각 없이 입으로 가게 하는 특성을 발견 할 수 있었음 .. 사람마다 다르겠으나 남은 격리기간 동안 즐길순 없을듯합니다. 당떨어질 경우 확실히 효과 있을듯함.

오늘은 와이프’s 구호물품중 몽쉘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 생각 보다 별로 리뷰할게 없을줄 알았는데 통통이 이름이 없어진 이유등 재밌는 사항들이 생각 보다 많네요 ^^ .

오늘 하루도 고생 많으셨고, 꼭 마스크 잘 쓰시고 코로나 조심하세요 ^^ 부족하지만 재밌게 리뷰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