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이슈 살펴보기

728x90

[밀접 접촉에 따른 2주 격리11일차’s Life]


안녕하세요 Nice PaPa입니다.오늘은 구운감자에 대해 조목조목 리뷰로 살펴보고 몰랐던 신상품부터 덤으로 피식짤까지 스트레이트로 준비 했습니다.^^

스스로 과자에 대해 찾아보고 즐기면서 글을 썻던 제 모습을 돌이켜 보니 아직 시작한지 한달도 되지 않은 병아리 블로거지만 ^^ 즐기고 있는 제 모습을 보니 시작하기 참 잘한거 같네요.^^ 다 이웃님들과 소통하고 다양한 포스팅을 통해 많이 보고 배우는데 굉장히 재밌네요.^^ 감사합니다. 자!! 그럼 오늘에 과자 리뷰!! 레고!

[내돈 와이프산 사랑의 물품 Series 구운감자 편!]

어느 덧 와이프님이 보내주신 사랑에 과자구호 물품에 마지막 아이템이네요. 우리 아이들도 즐겨먹는 간식 구운감자에 대해 살펴보아요^^

Q1.구운감자는 언제 만들어 졌나요?!?

해테제과에서 2007년 3월 출시된 과자이다.
무려 13년된 과자네요. 강산은 한번 바뀌고도 살아남은 장수과자네요.

Q2.구운감자 시리즈가 있다는데 뭐죠?!?

2015년 5월 출시된 '구운감자 허니치즈'


2019년 8월 출시된 ‘구운 고구마’


Q3. 구운감자 변형 2020 신상도 알려주는 센스!?!


2020년 5월말 출시 나르륨 함량 확줄인 신상 초저염
‘구운감자슬림’. 기름에 튀기지 않고 석쇠로 구워 고소하고 깔끔한 구운감자의 오리지널 공법을 똑같이 적용했다.


2020년 9월 출시된 ‘구운대파’ SNS 인기

Q4. 지극히 주관적인 솔찍 리뷰.

-990원(최저가 차이날수 있음)/ 케이스사이즈는 15cm(w) x 5cm(d)/ 개당 길이 약 10cm/ 1봉지/24g/ 115 kcal/ 한봉지당 수량 18.5개

이게 구운 표시를 과자에 낸건거 같음
짤라진 꼬다리들이 좀있네요.. 뉴 총 18.5개

 


뚝! 소리 나는 고소함 딱! 부러지는 깔끔함 부담없이 생각없이 먹을 수 있는 중독성! 삼박자가 조화를 이루어 석쇠로 구운듯 유사한 향까지 씹는 초반에 느낄수 있으니 작정하고 과자 자체를 오롯이 느끼다 보니 풍미가 느껴지는 바삭한 과자로 참 매력적이었다. 우리 아이들도 좋아하는거 보면 어린이 입맛이 가장 솔찍하고 왜 객관적인지 이해가는 순간 이었다.

[지극히 주관적 총평 -별5개 만점 기준]

1)구운감자의 바삭감: ★ ★ ★ ★ ★
2)구운감자의 양: ★ ★ ★
3)석쇠향 정도: ★ ★ ★
4)재구매 의사 : ★ ★ ★ ★
5)우리 아이들에게 사주고픈 의지 :★ ★ ★ ★ ★

[끝까지 읽어주신 기념’s 덤2]

전일에 이어 SNS에 둘러보자 대참사 시리즈로 재밌는 짤들이 많아서 ^^ 오늘도 공유 드려요. 월요병 잘 이겨 내시고 코로나로 지친 요즘 ^^ 피식 웃으실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엄빠는 니가 큰 인물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그만..
미안하다. 선생님도 많이 놀랐겠구나...=_=

개 플렉스..부럽개...

내 슬리퍼 탐나면 말을 하지 ...

선수 표정 찐임...

오늘 하루도 수고 하셨습니다 ^^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