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Nice PaPa입니다. 2020년 30일 격리해제 후 가족과 따뜻한 하루하루 보내는게 얼마나 소중한지 가족과 좋은 추억을 만드는데 집중하고 있네요. 2021년 신축년 모든 분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기 바랍니다.+_+b
오늘은 격리 해제 후 12월 31일 너무도 답답해하는 와이프와 우리 아이들을 데리고 사람이 최소인 곳을 찾아서 아이들과 즐겁게 추억을 만들고온 곳을 소개 해볼까 합니다.
Q1.푸룻푸룻 아일랜드는 무엇인가요??!
[푸룻푸룻아일랜드 : FOREVER SUMMER]
당신의 눈을 사로잡는 비쥬얼 아트뮤지엄 푸룻푸룻의 새로운 공간이 해운대에서 펼쳐진다!
영원한 바다의 도시 부산에서 처음으로 공개하는 8팀의 아티스트들이 과일과 여름을 주제로 만든 특별한 팝아트 전시회.
참가 작가 노동식, 도로시 엠 윤, 서민정, 이광기, 이배경, 이이남, 정혜련, 프로젝트그룹 옆 (이유경, 이은구)
해운대 바닷가 바로 앞 미술관에서 만나는 환상의 섬 푸룻푸룻 아일랜드에서 잊지못할 예술적 힐링과 즐거움을 선사해드립니다.
Q2.푸룻푸룻 아일랜드 위치와 관람시간 & 운영시간 소개 부탁요~!?
위치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298번길 25 해운대 영무파라드호텔
기간 2020.08.01(토) ~ 2021.02.28(일)
관람 가능 시간 오전 11:00~오후 7:00 (입장마감 오후 6시)
관람 가능 연령 전체 관람가
Q3. 가격은 어찌하는지?!?
요금 일반 : 12,000원 청소년 : 10,000원 어린이 : 9,000원
어린이는 36개월 이상 돈을 받으니 참고 하시길.
Q4.코로나 방역은 어찌하는지?!?
안전한 미술관 운영 푸룻푸룻아일랜드는 관람하시는 모든 분들의 안전을 위해 철저한 방역수칙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일자별로 관람객 수를 제한하고 운영하며 현장의 스탭들이 관람시 일정한 거리를 둘 수 있도록 안내해드려 더욱 안전하고 쾌적하게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마스크 미착용시 입장불가)
제가 방문 시에는 첫 타임 방문하여 사람이 없는 관계로 저희 가족만 즐겼으나 혹시 모르니 불안하시면 전화 후 방문을 권장 드려요.
Q5.Nice PaPa 관점에서 본 주관적 솔찍리뷰.
우선 팝아트를 보러 가니 팝아트에 대해서는 기본적으로 알고 가야 겟죠.^^
팝 아트란!?!
1950년대 초기 추상표현주의의 애매하고 주관적인 미학에 반동하여 일어난 운동이다. POP라는 명칭은 POPULAR에서 유래하였으며, 일상생활에 범람하는 기성 이미지인 대중적인 이미지에서 제재를 취했던 미술의 경향을 말한다.
주차 후 엘리베이터를 타고내면 바로 입구가 보이네요.
우선 안내데스크에서 안내를 받고 투어 준비를 합니다. 코로나로 갑갑했던 찰나에 외출이라서 그런지 다들 들떠 있네요 ^^
충분히 이쁘고 즐겁게 사진찍으며 추억을 만들기에는 좋은 장소라고 개인적으로 핀단됩니다.할인을 현재 많이 하고 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할인을 받아서 간다면 충분히 코로나 시대에 아이와 가족과 즐겨볼만한 장소라고 판단되고 1시간이 걸리지 않았네요. 주차는 관람 후 안내데스크에 이야기 하면 주차권을 받을 수 있으니 좋더군요.
장소리뷰는 처음이라 이거 많이 부족하지만 앞으로 차차 발전시켜 가족에 좋은 추억과 함께 정보가 되게 남겨 봐야 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