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이슈 살펴보기

728x90

남포동 크리스마스트리 축제 현재 상황!


언 택트 축제 보단  그래도 축제가 좋죠 보단  그래도  축제가  2020년 12월 5일 저녁 부산 남포동 트리축제 상황을 전달드립니다~ 부모님 가게가 남포동에 위치한 터라 겸사겸사 남포동 트리축제도 둘러볼까 하고 갔지만... 흐미..

상기 사진처럼 코로나 문제로 인해 해운대 빛 축제에 이어 남포동 트리축제 역시 잠정 연기라고 하네요.. 누군가는 부모님을 모시고 애인을 데리고 자녀분들을 데리고 놀러 나오실걸 대비하여 알려드리 오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뉴스에서도 잠정연기라고 하지만 대부분 소식을 접하지 못해 나오신 분들도 많은 거 같습니다 뉴. 그래도 와이즈원 건물 앞에 좋은 포토존이 있네요.

 

그래도 우울하던 차에 와이즈원 건물 앞에 왕곰돌이 와 이쁜 트리 사진 앞에서 그래도 사진 한 장은 건지고 왔네요 ^^;;;
가시기 전에 반드시 트리축제 관련 뉴스 기사랑 확인하고 가세요 우선 2020년 12월 5일까지 잠정 연기 상태인 점 언제 다시 개최가 될지는 반드시 확인해야 헛걸음 안 할 거 같네요 뉴 뉴

제발 크리스마스 전에는 우리 아이들과 크리스마스 크리 축제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뉴. 우리 모두 메리 크리스마스 되길 기도해 봅니다 뉴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