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이슈 살펴보기

728x90

미수령 환급금 조회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오늘 구글 기사를 검색하다가 만난 삼쩜삼을 통해 저에 미수령 환급금이 있는지 궁금해지더군요. 이 사이트를 통해 많은 분들이 미지급 환급금을 찾았다는 내용을 보며 저에게도 코로나로 힘든 이 시국에 미지급 환급금이 있는지 검색해 보았습니다. 

 

삼쩜삼 환급액 무료 조회! 

우선 생각보다 간략해서 놀랐습니다. 3분 정도 조회하는데 걸렸던 거 같습니다. 우선은 삼쩜삼 사이트를 검색하면 상기와 같이 보이게 되고 클릭합니다. 

클릭하게 되면 상기 이미지와 같이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게 창이 나옵니다. 입력하고 환급액 조회하기를 클릭합니다.

클릭하면 오른쪽 사진과 같이 다시 한번 환급액 조회하기를 클릭해 줍니다. 

 

카카오 계정으로 계속하기 클릭하고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클릭합니다. 휴대폰으로 하면 카카오톡으로 넘어서가서 동의하는 내용이 나오고 (환급 시 계좌번호 등록 등) 꿈에 부풀게 만드네요 다음으로 클릭 시 자신에 최근 5년간 소득이 나오게 됩니다. 다음을 클릭하시면 그중에 가장 소득이 많았던 곳은 무엇이라는 문구가 나오고 소득이 총얼마인지가 보이게 됩니다. 다음을 누르게 되면 최근 5년간 납부한 세금 총액에 대한 부분이 열거됩니다. 다음을 누르게 되면 최근 5년 중에 환급 가능한 금액을 찾아주게 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환급 가능한 금액이 없네요. 대상자가 아니란 문구가 나오네요. 아쉽네요. 삼쩜삼 사이트를 통해 미지급 환급금이 조금이라도 있더라면 가족과 치킨이라도 사 먹고자 마음먹었는데. 하지만 실제 사용해본 결과 정말 간편하게 조회가 가능하다는 부분에서 쉽게 만들어진 것으로 판단됩니다. 

 

우선 현재로서는 삼 쩜 삼은 미지급 환급액 조회로 인해 많은 사람들에 관심을 받고 있는 듯합니다. 사기라는 사람도 있지만 직접 받은 후기도 올라와보고 그래도 미지급받은 환급액이 혹시나 있을지 모르는 상황 속에서 나쁘지 않다는 생각이 드네요. 

크게 개의치는 않지만 삼쩜삼 후기들도 아래에 열거 되어있네요. 직접 인터넷 사이트에서 찾으셔도 되고 핸드폰으로 하던지 간에 아무튼 간편하게 확인이 가능하여 편리한 점은 간과할 수 없는 듯합니다. 

 

삼쩜삼 사이트 주소 : https://www.3o3.co.kr/

 

http://www.3o3.co.kr/

믿고 받는 삼쩜삼, 내 숨은 환급액을 찾아보세요

www.3o3.co.kr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