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이슈 살펴보기

728x90

[구글 애드 센스 승인 2주 만에 무효 트래픽 문제로 인한 광고 제한]

 

 

안녕하세요 Nice PaPa입니다.
구글 애드 센스 승인 후 2주가량이 흘렀네요

엊그제는 구글 애드 센스 PIN 발급을 위해 우편을 발송했다고 하더니...

오늘은 무효 트레픽 문제로 광고게재 제한이라는 메시지가 구글 애드 센스 알림에 떴네요..

이웃님들께서 구글 애드 센스를 축하해주시며.. 무효 트래픽으로 인한 광고 게재 제한을

조심하라고 조언해주셨는데... 역시나.. 2달 차 티린이로써 선배님들에 말은 틀린 말이

하나 없다는 걸 새삼 느끼게 됩니다. 

 

구글 애드 센스 알림. 

 

 

 

저한테 왜이러시나요..OTL

 

제 블로그 글을 보다가 스크롤을 내리며 실수로 광고가 몇 번 눌러진 적이 몇번 있지만 

얼른 뒤로 가기를 누르면 된다는 내용도 봐서 전혀 예상하지도 못했던

상황인데 뭐가 문제인지 알 수가 없네요. 

한 달 빠르면 2주 동안은 광고가 게재되지 않고 기다려야 하니 답답한 마음이 

어마무시하네요..

 

[구글 애드 센스 광고 정책 위반 사항에 대해 살펴보자!]

스스로 블로그를 하면서 앞으로 다시 한번 이런 시련이 올 수도 있다고 하니 

정책 사항들을 스스로 줄을 표시하며
공부를 해봅니다. 

앞으로 어떤 걸 조심해야 할지..
마음을 가다듬어야겠죠.. 

 

 

[구글 애드 센스 이의 제기 방법이 있다??]

구글 애드 센스 계정 중지 이의신청

 

https://support.google.com/adsense/contact/policy_disabled_appeal

Google 애드센스

하나의 계정으로 모든 Google 서비스를 애드센스로 이동하려면 로그인하세요.

accounts.google.com

 구글 애드 센스 광고 중단 이의신청

 

https://www.google.com/adsense/app#policy-appeal


 

https://www.google.com/adsense/app#policy-appeal

 

www.google.com

 고 중 이의 신청의 경우 메시지 알람이 와야 상기 이의 신청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저에 경우 금일 광고 게재 제한 알람이 오고 아직 이의 신청 알람이 오지 않으니 상기 사이트 접속 시 이의신청할 수 있는 사이트가 목록에 보이질 않아 신청을 할수 없었습니다.) 또한 본인의 애드센스 알림 메뉴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많은 글을 찾아본 결과 이의 신청을 해도 크게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말도 있지만 

어떤 분들에 말로는 안 하는 것보다는
낫다는 분들도 있고 의견이 분분하네요. 

어떤 글은 실수로 누를 시 자진 신고를
했다는 분도 계시고 

어느 정도 신빙성이 있는 정보는 찾지 못했네요. 저 같은 시린 이 분들은 분명 이런 경험을 

한 번은 겪지 않을까 판단되네요. 왜냐.. 이웃님들도 조심하라는 거 보면 자의든 타의든 

블로그를 하며 한 번쯤은 찾아오는 것 같네요. 

 

구글 애드 센스 이의 신청 알람이 뜨면 스스로 한번 제출해보고 후기를 남겨드리겠습니다. 

 

친절하신 저희 이웃님들 중에 구글 애드 센스에 이의 신청해보고 광고 게재까지 걸린 기간 등
효과를 보신 분들께서는 

댓글 남겨 주시면 이위기를 해쳐 나가는데
많은 티린이들이 

용기를 얻을 거 같습니다. 뉴 뉴 

 

그럼 오늘 하루도 수고하시고.. 구글 애드 센스
광고가 게재가 다시 

될 때까지 얼마 되지 않은 초심을 되찾고
티스토리 블로그 포스팅에 집중해야겠네요. 

코로나 조심하시고 안전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